서울깍두기 / 곰탕,설렁탕 / 서울 영등포구 맛집

2020. 1. 23. 05:14맛탐험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 / 겉절이 맛집인데..?

늘 궁금했던 서울깍두기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 사실 유스퀘어 안에... 두공기, 깍두기 + 겉절이 이렇게 나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깍두기 첨단점도 생겼어요

드디어 첨단점에도 생긴 서울깍두기 친구랑 예전에 지나면서 서울깍두기를 가게를 본적이있는데 친구가 여기 깍두기 맛있다길래 전 정말 깍두기 파는곳인줄 알았어요....

부산역밥집 서울깍두기 - 20년 넘게 한자리를 지켜온...

부산역밥집 저는 은근 잘 모르는데, 서울 놀러갈 때나 이럴 때 여기 와서 뜨끈하게... 깍두기 솔직히 3그릇 넘게 먹은 것 같아요... 하.... 아, 그래서 서울깍두기 인건가??!?...

순천 조례동 맛집 소 수육과 탕먹기 서울깍두기

순천 조례동 맛집 서울설렁탕에서 (상호는 서울이지만 지역은 서울이 아닌..) 가족식사 제대로 하고, 해운대에도 서울깍두기 있다고 이야기 드렸더니 순천만 있는줄...

광안리 국밥 서울깍두기 갈비탕 설렁탕 꿀맛 흐흐

김치 대존맛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이 서울깍두기라 그런지 깍두기 짱맛. 아시죠? 국밥집은 김치 맛있으면 끝이라는거 ㅋㅋ 뚠뚠이가 주문한 갈비탕!...

금남로 충장로 # 서울깍두기 드디어 가봤다

서울깍두기 충장점 광주 동구 서석로 41-1 서울깍두기 충장로점 광주은행, 그라운드4... 달콤새콤 깍두기 진짜 설렁탕과 잘 어울린다 할머니 참기름 쓴듯한 겉절이 이것도...

남포설렁탕 - 서울깍두기 대신 가는(?) 부산 남포동 맛집

#남포설렁탕, #남포동맛집, #부산서울깍두기, #남포동한식, #남포동설렁탕... 맛집이 뭐가 있나 급하게 검색해보니 수십 년 세월을 자랑한다는 <서울깍두기>가 꽤 유명한...

연산동 서울깍두기 설렁탕, 곰탕은 여기죠

ㅋㅋㅋ 서울 깍두기 하면 당연히 깍두기 김치가 떠오를 텐데 여기 연산동 서울 깍두기는 테이블마다 김치를 편히 맛볼 수 있게 항아리에 담아져 있네요. 김치를 담을 빈...

[해운대/센텀] 서울깍두기 본가 원산면옥...

남포동의 대표적인 노포인 두곳의 상호를 동시에 사용하고 있는 서울깍두기 본가... 역시 설렁탕엔 깍두기랑 무김치~~!!! 그동안 집근처에서 괜찮은 설렁탕집을 찾고...

부산역 밥집 서울깍두기 설렁탕 완국

F O O D 체인점 아님 서울깍두기 부산역 POSTED ON May 23, 2019 후훗 1일 1포스팅 블로그에... 덜어먹을 수 있는 김치와 깍두기 너무 맛있었다 새콤하니 적당히 익었고 시원한...

https://hohororo.tistory.com/entry/채빛퀴진-음료수-채빛퀴진-뷔페

 

채빛퀴진 음료수 / 채빛퀴진 뷔페

채빛퀴진 뷔페 그 이름도 찬란한 생일 기념 데이트를 하고 왔다 사실 생일 기념이라기에 내 생일은 6월 데이트는 8월로 간격이 꽤 크다 하지만 8월 데이트라고 칭하자니 감동이 없고 뷔페 데이트라고 부르자니..

hohororo.tistory.com